본문 바로가기
Media Clip&Review

Adam Lambert의 Glee 출연분 Lady Gaga의 "Marry the night" performance! 완전 맘에 들어요. Adam! I love you!

by Gabrielle 2014. 1. 4.
반응형

Glee 전체 시즌에서 Guest Star가 한 공연 중 리키 마틴 공연과 함께 Top으로 꼽고 싶은 공연이네요.

Glee는 작가들이 대본을 발로 써서 스토리 라인을 보면 도저히 참고 볼 수 없는데 가끔 나오는 이런 기가 막힌 Performance땜에 일단 매 에피소드를

훒어보지 않을 수가 없어요. 정말 내가 딱 좋아하는 Adam의 Style이 그대로 드러나는 Performance! 이 무대는 내가 지배하겠다! 이런 느낌!

카리스마 충만하고 가창력 훌륭하고 색기까지 흘러넘쳐서 내가 격하게 좋아하는 Adam Lambert지만 요즘 곡들이 영 맘에 안들어서 속상했는데 

Lady Gaga의 곡을 정말 끝장 소화하네요. 이런 곡 좀 누가 Adam한테 주면 얼마나 좋을꼬....

그러나 저 플랫폼 슈즈는 용서가 안된다ㅠㅠ 슈즈에서 좀 내려와서 노래부르면 안되겠니? ㅠㅠ 

아래는 Lady Gaga의 원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