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lip&Review

Blurred Lines..Robin Thicke의 노래인데 정말 Sexy함과 Sensual함이 물씬하면서 신나는 리듬의 곡이고 뮤비엔 아름다운 모델들이 헐벗고...쿨럭...하갼 좋아요~

by Gabrielle 2014. 1. 4.
반응형

이 곡을 Glee에서 매튜 모리슨이 cover했는데 정말 손에 들고 있던 물병을 던지고 싶을 정도로 별로였음.

이 곡은 그저 Robin Thicke이 부른 것만이 진리!

이 곡의 뮤비는 2개가 있어요. 맨 아래 Unrated version이 처음 찍은건데 아름다운 모델분들이 너무 헐벗어서...쿨럭...아무래도 방송에 문제가 있어서

홍보에 문제가 생긴다고 옷을 입혀서 위에 Clean version을 다시 찍었다고 하네요...2개를 차례로 Clipping하니 원하는 대로 골라서 보시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