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lip&Review

Job과 Career의 차이점...Chris Rock의 Stand up comedy 중에서~

by Gabrielle 2013. 12. 2.
반응형

코미디지만 웃으면서도 일리있다고 생각했어요~

10th grade에서 drop out하는게 가장 멍청한 일인 이유에서 웃겨서 쓰러졌음 ㅋㅋㅋ 8 years of work experience...ㅋㅋㅋ 

Chris rock 진짜 웃김....우리가 일을 해야 하는 이유도 넘 웃겼음....ㅋㅋㅋ water, ring tone....ㅋㅋㅋ

-----------------------------------------------------------------------------------------------------------------------------------------------------------------------

Some people have jobs and some people have careers.

어떤 사람들은 Job을 가지고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Career를 가지고 있죠.

When you got a career, you look at your watch, time just flies. "Oh god it's 5:35pm!" There ain't enough time when you got a career.

당신이 하는 일이 Career라면, 당신이 일하다 시계를 보면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가고 있을 거에요. 아무리 일을 해도 시간이 넉넉하지않죠.

When you got a job, there's too much time. When you look at your watch "oh shit 9:08am"

당신이 하는 일이 Job이라면, 일하는 시간이 너무 지루해서 시간이 거의 멈춘것처럼 느껴질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