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언으로 받아서 외화통장으로 넣기...현찰 수수료 면제가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by Gabrielle 2013. 4. 2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받았다.

처음에 그냥 수표로 받기로 선택해 두었고 구글 코리아도 있으니 우편이나 그런걸로 수표가 잘 오겠지라고 쉽게 생각했었다.

근데 수표는 보냈다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올 생각은 안하고...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어서 웨스턴 유니언으로 수령방법을 바꾸고

수표를 지급 정지 시킨후 몇달 기다렸더니 수표 금액이 다시 내 계정으로 credit back 되더니 다시 지급가능 상태가 되었다.

웨스턴 유니언을 처음 이용해보는 거였지만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다. 다만 은행직원이 처음 웨스턴 유니언을 처리하다보니 

당황하고 알아보느라 시간이 좀 걸린 점은 있었다.

먼저 가까운 웨스턴 유니언 이용가능 은행으로 하나 은행이 있어서 가서 웨스턴 유니언으로 송금된 돈을 찾았다

송금 의뢰인으로 구글이 뜨는게 재미있었다.

수익을 원화나 한화로 다 현금으로 바로 받을 수도 있었지만 그냥 놔뒀다가 나중에 달러 환율이 오르면 바꿀 생각으로 외화 통장을 만들어서 바로 넣었다

그리고 입금을 했더니 환율까지 같이 표시를 해주는데 현찰수수료라는게 붙는게 좀 일반 통장과는 달랐다

근데 웨스턴 유니언으로 받은 돈은 또 현찰 수수료가 면제라네? 근데 이건 어느 경로로 들어와서 외화통장에 들어간건지 은행 직원이 그냥은 알수가

없으므로 나중에 돈 찾을때 꼭 현찰 수수료 면제라는 말을 해주고 면제 받고 찾으라고 이야기하길래 통장에 메모를 부탁했더니 아래같이 써줬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언으로 받아서 외화통장에 넣으시는 분은 현찰 수수료 면제 잊지 말고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