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lip&Review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이종혁,임형준 캐스팅 보고 왔는데 사랑스러운 작품이더군요^^

by Gabrielle 2012. 12. 19.
반응형

어제 저녁에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하는 "벽을 뚫는 남자"를 관람했습니다.귀요미 미뇽냥이 넘 좋은 자리를 예매해서 맨 앞줄에서 편하게 아주 잘 봤네요~

캐스트는 이종혁,임형준....임창정,고종석 캐스팅보다는 훨씬 맘에 드는 캐스트였어요~

노래도 사랑스럽고 무대 장치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럽지만은 않을 수도 있는 부분도 있는데도 맨 마지막 막이 다 내려오고 나서도 막 아래로 손을 

내밀어서 흔들어주고 하트를 그려준 배우들덕분에 마지막까지 사랑스러웠던 무대였네요.

아 신문팔이 소년역을 맡은 배우 누구인지 어찌나 귀엽던지 뺨을 토닥 토닥 해주고 싶더군요 ㅋㅋ 

이종혁이랑 임형준 노래랑 연기도 무난했고 조역들은 전문 뮤지컬배우들인지라 연기와 노래 다 훌륭했어요.

소설 원작을 보고 싶으신 분은 영어 번역본을 게재해둔 사이트가 있더군요. 이거 참고하시고 들어가시면 프랑스어 원문으로의 링크도 있으니 불어로 

보셔도 됩니당 ㅋㅋ 심지어 pdf 다운로드까지 되네요~

The man who could walk through walls (Le Passe-Muraille)

A story by Marcel Aymé (1943) , translated by Karen Reshkin

http://www.stresscafe.com/translations/pm/index.htm


이화여대 삼성홀은 이화여대 정문으로 들어가셔서 오른쪽에 유리로 된 건축물이 보이면 왼쪽 건물로 들어가셔서 쭉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12월 20일까지 이화여대 재학생(대학원생 포함)은 티켓 현장구매시 4장까지 50% 할인되니 참고하시구요~

재미있었어요~ 관람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