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앱스토어에 앱을 올려 판매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 가볍게 읽어볼만한 책
앱스토어에서 잘 팔리는 앱의 특징
- 대상층이 폭넓다기보다는 소수 마니아를 향함
- 상업적이기 보다는 특유의 고집과 특색이 강함
- 주로 유튜브를 통한 마케팅 실시
동영상으로 실제 조작하는 모습과 제작자의 메시지와 앱의 매력을 잘 전달해야 한다.
-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만든 앱이 많음.도리어 기업형 성능좋은 앱의 판매가 저조함
- 금액은 최저가 소액으로 책정하여 소비지가 구매후 조금 실망하더라도 초기 비용이 적어 크게 실망하지 않고 가볍게 받아들일 수 있음
- 앱스토어의 추천기능을 통해 앱의 페이지에 고객들이 잘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키워드 검색,장르별 랭킹 등의 앱스토어의 판촉 기능을 최대한 이용해야 한다.
- 앱을 소개하는 다양한 사이트에 앱을 소개한다.
주의해야 할점
- 본인의 앱이 혹시 다른 사람이나 기업의 상표권을 침해할 수 있는지에 대해 미리 조사해 보는게 좋다
- 배경음악을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침해에 유의하라
반응형
'Media Clip&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5] 그건 사랑이었네 (0) | 2010.01.13 |
---|---|
[책 4] 카피라이터 정철의 내 머리 사용법 (0) | 2010.01.12 |
[책 3] 댄 브라운의 로스트 심벌 (0) | 2010.01.12 |
[책 2]고든 램지의 불놀이 (0) | 2010.01.12 |
[Movie] 줄리&줄리아(Julie&Julia) (0) | 2010.01.01 |
괜찮은 사람이란... (0) | 2009.12.29 |
독서하는 자세에 대하여 (0) | 2009.12.29 |
일을 미리 준비함의 중요성 (0) | 2009.12.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