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콩여행] 망고푸딩,망고쥬스,불맛나는 중식 볶음밥,두부피 딤섬 튀김 등 맛있는게 많았던 2011년 홍콩여행

by Gabrielle 2012. 12. 25.
반응형

2011년 이탈리아로 떠날때 올때 홍콩에서 마지막 3박 4일 정도 보내면서 시차적응도 하고 맛있는 홍콩 음식도 먹고 오려고 계획을 세우고

케세이 퍼시픽 항공을 이용했다.

올때 경유지인 홍콩에서 내려서 3박 4일 보내고 한국으로 돌아오는데 주로 내가 유럽다닐때 애용하던 코스였는데 나이들면서 비지니스 클래스를 

이용하게 되다보니 이 코스 이용이 쉽지 않을 듯...

내가 넘 넘 사랑하는 Sweet Dynasty!

나보고 홍콩에서 하루 3끼 모두 Sweet Dynasty에서만 먹으라고 해도 불만이 전혀 없다.

꼭 시켜먹는 두부피 딤섬튀김! 이건 사실 샌프란시스코에서 현정냥과 차이나 타운에서 먹은게 최고 였는데 그 맛 내는 데를 홍콩에서도 못찾겠더라




Sweet Dynasty가기에 제일 적합한 위치라서 내가 좋아하는 침사츄이 Langham Hotel





다시 Sweet Dynasty


불맛나게 센불에서 잘 볶은 폴폴 날리는 동남아쌀로 볶은 새우 볶음밥!

새우 딤섬

망고 푸딩!

망고 쥬스!


저 파가 들어간 양념 간장을 솔솔 끼얹어 먹는 콘지!

내 사랑 두부피 딤섬 튀김 또 등장 ㅋㅋ

이것도 불맛나게 잘볶은 볶음밥!

돼지고기 가지 볶음....이건 매화의 가지튀김 생각하고 시킨건데 그렇지 않아서 슬펐음

이것도 새우넣고 튀긴 딤섬

휴일만 되면 홍콩 가정에서 일하는 필리핀 메이드들이 저렇게 길거리를 점거한다...대단한 광경...좀 무섭기도 하구...

밀크 푸딩!

코코넛 밀크!

에그 누들이었나? 가물 가물

이건 IFC몰에서 시킨 두부피 딤섬 튀김인데 sweet dynasty보다 너무 맛이 없어서 슬펐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