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블랙베리] 해외 출장을 자주 다니는 블랙베리 이용자라면 꼭 필요한 세계시간,세계날씨 확인,비행기 예약,호텔 예약,렌트카 예약 등이 앱 하나에..."블랙베리 트래블"!

by Gabrielle 2012. 11. 11.
반응형

미국에 있는 친구들과 communication가능한 시간을 찾다보니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시계가 필요했었어요.

휴가로 영국에 갔을때도 그랬고...앱월드에서 World Clock을 몇개 받아봤는데 별로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요.


근데 블랙베리 제조사에서 직접 만든 App이 있더군요 "BlackBerry Travel"


아마 출장을 자주 다니는 고객들이 많다 보니 assist하기 위해서 만든 모양인데 이 안에 깔끔한 World Clock기능도 있고 출장을 진짜 자주 

다니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기능이 여러개 있어요.


"블랙베리 트래블"은 메인화면 세번째 줄 맨 오른쪽에서 두번째 지구에 비행기 아이콘입니다


이건 블랙베리 트래블의 첫 화면!


맨 오른쪽 Services를 누르면 World Clocks 메뉴가 보입니다.

Linkedln을 쓰시는 이용자라면 주변에 Linkedln을 쓰는 다른 여행자가 있는지 알수 있어요

외로운 도시의 두 출장자라면 만나서 저녁을 함께 할수도 있겠지요^^


"World Clock"은 아래 화면대로 깔끔해서 보기 좋습니다.


이건 Booking화면. 호텔잡기,렌트카 빌리기,리무진 예약도 되는데...리무진...ㅋㅋ


비행기 스케쥴도 확인 가능


세계 날씨도 검색 가능


아주 중요한 정보! 무료 앱이에요 ㅋㅋ

해외출장 많이 다니시는 블랙베리 이용자라면 관심가져볼만한 앱이네요~


다운로드 방법은 아시죠? 블랙베리 앱월드!


검색창에 "Blackberry travel"을 치거나 "Blackberry"를 쳐서 나오는 리스트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