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007/h2010070721575321500.htm
국제컨설팅업체 맥킨지가 영국에서 2006년과 2009년 두 차례에 걸쳐 2,000명의 뉴스 소비자를 상대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66%(복수응답 허용)가 신문광고가 '정보를 제공하며 신뢰감을 준다'고 답했다.
반면 TV광고는 44%, 라디오 광고는 30%, 스폰서링크는 25%, 인터넷 배너 및 팝업 광고는 12%만이 신뢰감을 준다고 답했다.
88%의 뉴스 소비자들이 가장 '짜증나는' 광고로 인터넷 배너 및 팝업 광고를 꼽았고, 스폰서 링크(69%) 라디오광고(65%) TV광고(50%)가 뒤를 이었다. 신문광고는 38%로 수치가 가장 낮았다.
반응형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에서 단위 천단위로 표시하기 (0) | 2011.03.21 |
---|---|
일본 원전에서 누출된 방사능이 퍼지는 방향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사이트 (0) | 2011.03.15 |
TED 봐야하는 영상들 (0) | 2011.02.28 |
좋은 북 리뷰 (0) | 2010.08.12 |
안드로이드 펍 (0) | 2010.07.06 |
SK브로드밴드 영상레터링 모바일 광고 출시 (0) | 2010.06.04 |
티켓 몬스터 관련 기사 (0) | 2010.06.04 |
악마적 천재 스티브 잡스 (0) | 2010.06.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