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필리핀 클락의 정말 맛있는 홍콩식 씨푸드 레스토랑 "Fortune"

by Gabrielle 2013. 8. 2.
반응형

클락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건 홍콩 스타일 씨푸드 레스토랑 Fortune

첫날 주문때 운좋게 총 지배인이 주문을 받아주면서 아예 맛있는걸 자신있게 골라줘서 넘넘 맛있게 먹었다

이 튀김롤은 정말 맛이 기가 막힘....완전 반해 버렸다

불맛나게 잘볶은 해산물 가득한 볶음밥

Steamed Lapu Lapu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내 사랑 깔라만시!!!! 음식에 뿌려먹어도 상큼하고 그냥 짜서 마셔도 많이 시지 않다!

두번째 날도 Fortune으로 갔다!

너무 맛있어서 다른 음식점은 전혀 가고 싶지 않게 만들어 버려서 ㅋㅋ

역시나 다른 웨이터들을 다 물리치고 총 지배인님을 다시 초빙해서 주문 받아달라고 부탁했다 ㅋㅋ

총 지배인이 강추하신! 망고 등 4가지 과일을 섞어서 만들었다는 생과일 쥬스 Four Seasons 감동적으로 맛있었다!

젤 왼쪽의 돼지고기가 정말 놀랍게 맛있었다. 아래 깔린 양장피? 도 맛있었다

조개찜도 맛있었구

불맛나게 볶은 볶음밥도 맛은 있었으나 어제 먹은게 더 맛있었다구!

바베큐 포크 번

Steams crabs with garlic sauce 이것도 맛있었다

넘넘 맛있어요. 만일 Clark에 가실 일이 있다면 강추! 한국에 비하면 필리핀답게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반응형

댓글